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본문내용

가슴운동 등운동 어깨운동
팔운동 복부운동 다리운동



[목적] : 가슴근육, 상완 삼두근, 삼각근 발달
[동작] : 벤치에 누워 어깨보다 약간 넓게 바벨을 잡은 후 들어올린다. 가슴을 향해 천천히 내려 상완이 바닥과 평행이 되는 지점에서
             멈추어 서서히 바벨을 밀어 올린다. 다시 시작자세로 돌아간다.





[목적] : 대흉근 발달
[동작] : 바른 자세로 앉은 후 서서히 손잡이를 앞으로 밀어 팔을 완전히 편다. 다시 시작자세로 돌아간다.





[목적] : 가슴근육, 어깨 근육 발달
[동작] : 의자에 앉아 두 손은 손잡이를 잡고, 팔꿈치와 전완 부분을 패드에 고정한다. 서서히 패드가 몸 앞에 오도록 두 팔을 가슴
             앞으로 모아 잠시 멈춘다. 다시 처음 자세로 돌아온다.